Home > Community > 자유게시판
 
작성일 : 14-09-24 11:40
노인의 날 행사(sliver day) : 사랑을 꽃피우는 사회
 글쓴이 : 국민연합
조회 : 5,650  
노인의 날 행사(sliver day) : 사랑을 꽃피우는 사회
 
본 문안을 국민의 밝은 사회 생활을 위하여 귀(개인, 단체) 개시판에 무작위로 올림을 양해 바람니다. 귀하의 깊은 통찰(사랑과 제보). . . .
국민연합 : 한국 효도운동 연합회(전 세계 효자 효녀 운동 연합회)는 매년 노인의 날 기념으로 장수 100세 기원 노인 100인에게 작은 선물을 증정을 하였으나 올 2014년 노인의 날(102)은 국민연합 창립 20주년 - 19941111일 창립 - 을 맞이하여 고령자들이 활력을 갖출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 합니다.
 
심자일심지주 : 心者一心之主와 정수정체만보행 : 淨水菁采萬步行의 타이틀을 갖고서 프로그램을 설정(마련)하였습니다. 노인(silver)들의 건전한 정신과 몸(육체)의 건강과 재미 있고 즐거운(행복한) 생활을 위하여 활동(운동)을 합시다.
 
노년의 건강(활동)을 위하여 서울시내 각 공원과 위성(지방)도시 공원 일원에 국, , , , 과 별표를 기재(표시)하여 이를 찼아오는 사람에게 상품을 지급 - 보물(건강)찼기 이벤트 -합니다.
102(노인의 날)111일과 1111일에 연속적으로 행사를 개최 함
. 9 25일부터각공원에선물(교환)용지를배포함.본 행사에 참가하는 사람 - 장수 100세 만세 기원 기념 선착순 1oo- 에게 참가 기념품을 제공.
 
행사선물교환용지를찼아서같고오는사람에게 10 2일탑골(파고다)공원 앞에서 - 오후 1시부터 5지급.
,,,4장을 다 찼아오는 이들에게는 활염과 꽃 저금통, 통일기원통가죽허리띠(혁대), 통일기원티 사쓰(), 건강 넥타이, 건강 악력기, 신분증(카드)지갑과 통일 기원 메달 키 고리와 기념품등을 제공.
별표시(부착)를 찼아오는 이들에게는 건강 넥타이를 제공.
국민연합을 다 찼지 못하고 각 1장씩만 찼은 사람에게는 참가 기념품을 제공( 11매 지급)
 
건강 수칙 :
건전한 정신과 건강한 몸을 위하여 하루에 5끼에 소식을 취하고
흡연을 하지말고 음식물을 섭취하였을때 배에 가스가 차면 부적결한 음식물로서 섭취를 중단
오전, 오후에 운동을 머리 운동과 손 운동 및 걷기 운동을 . . . . .
모든 식물(음식)에는 생명력(목숨)과 힘(건강)과 맞()을 삼위일체로 적용하여 모든 식물(음식물)에 부여하셨고 활염은 모든 식물을 결집,확산하여 그 기능을 더욱 강화 시키는 작용을 한다.
활염(생명 보존 식품)은 모든 식물(,식물성)에 그 용도를 강화 시켜서 인간의 생명을 보전 하고 죽음으로부터 보호하며 물(바다)의 정화 작용과 식물(열매)의 결실을 돕고 불결함을 방지 하고 모든 음식물에 첨가하여 맛()을 강화
 
실버(노인)창업자 및 일반인(은퇴자)의 창업을 위하여
현 사회는 아직도 일을 할수 있는 능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년 퇴직을 하여 집안에서 그냥 있기가 뭐하여 소일거리를 찼는 이들을 위하여 다소나마 도움이 될수 있기를 바라며 . . . .! 나이가 들수록 활동()을 할수 있기를 . .
무슨 일(업종)이든지 간에 창업을 하려거든 다음 사항을 참고하시오.(현재 사업체를 운여하고 계신 분들도 참고를. . . !)
1. 건강한 몸을 유지해야 한다. 2. 여유있는 마음(생각)을 가져야 한다. 3. 복장은 단정히하라.4. 밝게 행동을 해야 한다.5. 항상 웃음을 띈 모습(얼굴)을 보여라.6. 유쾌하게 말 한다.7. 상대의 요구 사항을 빨리 파악 하라. 8. 시간을 끌지를 말어라. 9. 물건에 흥미를 같게 한다<